【2021 전기 계약학과 석사 및 박사과정 신입생 등록금 납부 안내】 추가모집 | 2021-02-15 | ||||||||||||||||||
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
1. 입학금 및 등록금 납부기간: 2021. 02. 16(화) ~ 02. 18(목) 16:00
2. 입학금 및 등록금
가. 석/박사과정: 등록금 고지서상의 개인별 가상계좌를 통한 납부 - 산업체부담금은 산업체 명의로 된 계좌로 등록금 납부 후 통장사본, 입금 확인증을 반드시 이메일(castlehills@hanmail.net)로 보내야 함. - 가상계좌이므로 은행 영업시간에만 입금 가능함. (9시~16시) - 본인 등록금 고지서와 산업체 등록금 고지서가 다름. 만약 반대로 입금했어도 상관은 없으나 꼭 확인 후 입금해야 하며 본인이 전체 납부하면 안 됨 - 기본 입학시 5인이상 사업장을 졸업시까지 유지해야 함. 매 학기 4대 보험 사업장 가입자 명부 제출하는데 그때 5인 이상 확인 안되면 입학 유지 어려움 - 계약학과는 일반적 사유로 인한 휴학 절대 불가(입원 등의 사유로 인한 휴학은 가능 하나 계약서에 계약기간 확인해야함.) 나. 석/박사과정 등록납부 정리 후 학번 부여 -> 수강신청(각대학원 홈페이지 공지사항 “2021-1학기 수강신청 안내” 참고)
3. 석/박사과정 등록금 고지서 출력 방법 1) 인터넷 검생창 – 협성대 대학원 종합정보시스템 – ‘대학원합격자발표‘클릭 – 성명 및 생년월일로 조회 – 합격자 확인 - 등록금 고지서 및 안내문 출력(학생용/산업체용) 2) 학교홈페이지(www.uhs.ac.kr)– 협성대 빠른 서비스 “온라인서비스” 클릭 – 학사 “대학원학사시스템” 클릭 - ‘대학원합격자발표’클릭 – 성명 및 생년월일로 조회 – 합격자 확인 – 등록금 고지서 및 안내문 출력(학생용/산업체용)
4. 문의사항 가. 사회복지대학원(석사) 문의: 대학원교학과(☎ 031-299-0650) 나. 일반대학원(박사과정) 문의: 대학원교학과(☎ 031-299-0672) 다. 입학문의: 산학협력단(☎ 031-299-1331)
|